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누구? 하시모토 칸나 내한

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누구? 하시모토 칸나 내한



섹션TV 하시모토 칸나가 한국 내한했다. 


영화 은혼2로 첫 내한한 하시모토 칸나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아이돌이라는 뜻인 천년돌이다.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주연배우로 감독 후쿠다 유이치 함께 출연했다.  


처음 한국에 왔다. 오늘 삼겹살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고 했다. 


유이치 감독은 좋아하는 한국 배우는 누구라는 질문에 배용준을 꼽았다. 




망가지는 역할에 부담 없었다는 칸나는 캐스팅 당시 너무 좋아 어쩔 줄 몰랐다고 한다. 


인기 있는 원작 만화 '카구라' 역할로 내가 선정될 거라 생각도 못했다.


'카쿠라'는 칸나 이외의 배우는 상상할 수 없다. 캐스팅 이유는 귀여워서 라고 한다. 


칸나는 트와이스 같은 이미지. 트와이스 같은 것 하고 싶다고 했다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그런 말 하면 큰일 난다고 했다. 




하시모토 칸나 누구?



< 하시모토 칸나 어린시절>


1999년 후쿠오카현 출신


하시모토 칸나 키 152센티


초등학교 3학년 후쿠오카 연예기획사 액티브 하카타에 들어가 2009년 그룹DVL에 가입해 활동했다. 


호토모토, JCOM, 일본 맥도날드, 지반넷 광고 출연




2011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영화 기적으로 조연 출연


2013년 11월 행사장에서 춤추는 사진이 트위터에 퍼졌다. 


소속사 홈피 다운에 오퍼와 취재요청 쇄도


2014년 메이저 데뷔 


노래차트 6위에 올랐다. 




영화는 기적, 암살교실, 암살교실 졸업편, 세일러 복과 기관총, 하루치카, 은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에 출연했다. 


드라마는 스미요시가 이야기, 수구 양키스, 귀족탐정 3화, 경시청 생물계, 파이널 컷, 오늘부터 우리는 ,  1페이지의 사랑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