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상금 전액 기부 우리말 명예달인 등극

이승윤 상금 전액 기부 우리말 명예달인 등극


개그맨 이승윤이 우리말 명예 달인이 됐다. 


그의 달인 달성은 벌써 2번째다.


31일 627회 우승자 희극인 이경애 652회 우승자 국악인 박애리 697회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 727회 우승자 이승윤이 왕중왕전을 했다. 



이승윤은 평소 우리말 겨루기를 즐겨 본다. 아내가 출판사에서 편집장을 하면서 교정을 본다. 맞춤법의 달인이다. 옆에서 함께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이 배웠다고 했다. 




지난번 출연에도 아내가 예상문제를 정말 많이 뽑아줬다. 그런데 단 한문제도 나오지 않았다. 이번에는 안뽑아줬다. 지난 출연에도 저 자리에서 저를 응원해줬는데 그 때가 지상파 첫 출연이었다. 지금은 정말 많이 알아보시고 인기가 많다고 매니저를 소개했다. 



이승윤은 운이 정말 많이 따라준 것 같다. 제가 받은 행운을 좀 더 어려운 분들과 나누고 싶다며 1000만원 상금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