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11kg감량 식단은?

오정연 11kg감량 식단은?



오정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카페 아르바이트 직접 지원하고 면접을 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해요.. 


연예인들이나 연극인들 중에 투잡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잖아요.. 


오정현은 살찐 모습과 살빠진 모습이 화제였죠.. 


오정현은 직접 알바앱을 통해 지원하고 면접을 보고 근무하게 되었다고 해요.. 


몰래 카메라로 오해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긴 TV로 나온 사람이 내 카페에서 면접을 놀랄 수 있죠.. 



11kg이 쪄서 화제가 된 것은 아느 행사장 나들이 사진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정현은 체중이 늘어난 지 몰랐고 아르바이트 후 남은 주스를 먹다 살이 쪘다고 하네요.. 


18일에는 아르바이트에 지각할까봐 머리도 못말렸다고 일상을 공개했어요.. 


지난 1년 동안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일일까요?




오정연은 그외에도 바차타댄스, 차차차, 한국무용을 보여 줬어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후 8시 30분 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라디오스타 다른 낭 녹화 참여한 두 프로가 오늘 같은 날 방송하네요.. 라며 글을 올리고 편하게 촬영했으니 똑같이 편하고 즐겁게 봐주세요히고 했어요.. 


현재 오정연은 11kg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요.. 




오정연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 바나나, 단호박, 고구마 식단으로 성공했다고 하네요.. 



오정현은 자신도 놀랐고 살이 쪘는지 몰랐고 포토월 섰더니 오동통한 오정연이라는 기사가 떴고 몸무게를 재니 11kg이 쪘다고 해요.. 


포만감을 높이고 칼로리가 적은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을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