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 박희순 결혼생활 공개? 아름다운 세상 출연 확정

박예진 박희순 결혼생활 공개? 아름다운 세상 출연 확정


연예가 중계에 박희순과 진경이 출연했어요.. 


새 작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두사람은 특히 박희순은 진경 캐스팅 소식을 듣고 박예진이 너무 좋아했다고 해요.. 


박희순은 아내가 잘못해도 내가 반성한다고 하기도 했어요.. 


두사람은 원래 연극을 하며 서로에 대해 알고 있던 사이로 작품에서 처음 만난다고 해요.. 




진경은 박희순이 아내바보라고 하며 영화에서 박희순이 아내에게 순종적인데 싱크로율 100%라고 하네요.. 


박희순은 미우새에 패널로 출연한다고 해요.. 


배우 박예진과는 오랜 연애 끝에 2015년 법적으로 부부가 됐어요. 


썬키스 패밀리로 돌아와 화가의 꿈을 접고 가장의 책임을 지는 인물로 출연합니다. 




박희순은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 확정되었다고 해요.. 




아름다운 세상은 학교 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가족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드라마입니다. 


이기적인 세상에서 서로 상처와 아픔을 보듬는 희망을 찾는 드라마입니다. 


4월 방영 예정인 jtbc 금토 드라마입니다. 


피해자 부모로는 추자현과 박희순이 맡았어요.. 


박희순은 고등학교 물리 교사 무진으로 추자현은 베이커리 운영하는 인하로 나와요.. 




인하의 고집으로 교육에 좋은 환경으로 이사를 했는데 이게 불행하게 만들게 되죠.. 


가해자 부모는 오만석과 조여정이 출연해요.. 


서울대, 행시 출신 사학재단 이사장직을 물려 받은 진표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가정주부 은주입니다. 




맞선으로 만나 타인에 대한 고통이나 상처 약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요.. 아들의 잘못을 덮으려고만 하죠.. 


리갈하이 후속으로 방영 됩니다. 


왠지 재미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대박나길 바래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