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일상 공개 배우 수현 근황/ 수현 프로필

수현 일상 공개 배우 수현 근황/ 수현 프로필


전지적 참견시점에 배우 수현이 출연합니다. 


매니저를 녹다운 시키는 수현의 열정적인 미국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죠.. 


수현은 현재 자신의 미국 스케줄을 직접 관리중이고 그는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기 전 매니저에게 자신의 스케줄을 보고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수현은 빨리가야 한다면서 빨리라며 매니저를 재촉하고 유창한 영어 실력과 센스로 미팅을 주도 했어요.. 



뉴욕 곳곳에서 수현을 알아보고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고 수현은 친절하게 사진을 찍고 팬서비스를 보였어요.. 


수현의 매니저는 옷도 갈아 입지 못하고 소파에 누워 잠을 자고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짐도 못 풀 정도로 바쁜 일정을 공개 한다고 합니다. 




배우 수현은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어요.. 



3월 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지적 참견시점 대본 인증샷을 게재했어요.. 


수현 프로필



1985년생으로 수현 나이 34세입니다. 


수현 고향은 서울입니다. 


수현 키는 177센티입니다. 


수현 학력은 이화여대 국제학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입니다.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어요.. 


미국에 진출해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했어요.. 




5-11세 까지 미국 뉴저지에 거주했고 대기업에서 해외 주재원으로 근무한 아버지의 해외 발령 때문이라 해요.. 


앵커 꿈을 이어가기 위해 3년 동안 영자신문 이화보이스, 코리아 타임스, 아리랑TV 인턴 기자로 활동했어요..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를 합니다. 


2006년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해요.. 




2006년 박재정과 찍은 CF가 화제가 되죠.. 



아큐브광고도 유명하고 도망자 츨랜 비에서는 인기가 많고 7급 공무원에 출연했어요.. 


3년간의 공백 후 차인표의 권유로 해외NGO 스위스 본사에서 일해 다시 배우의 길을 걷겠다고 결심합니다. 


분노의 질주 오디션에 도전해 탈락하고 그걸 계기로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와 영화 에벤져스 섭외가 들어 왔다고 하죠.. 




수현 영화는 에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 타워 :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 왈드의 범죄에 출연했어요.. 


수현 드라마는 게임의 여왕, 도망자 플랜비, 로맨스 타운, 브레인, 스탠바이, 7급공문원, 마르코 폴로, 몬스터에 출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