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9 유관순 어떤 영화? 이새봄 누구?

1919 유관순 어떤 영화? 이새봄 누구?


1919 유관순은 14일 개봉합니다. 


유관순과 함께 독립을 외친 소녀들의 이야기로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나라를 되찾기 위해 간절한 기도이자 소망을 펼친 유관순 열사와 옥고를 치룬 8호감방의 여러 여성 독립운가의 이야기입니다. 




학생, 기생, 시각장애인, 과부, 만삭의 임산부, 간호사, 백정의 딸이 함께하고 다큐멘터리 향식으로 전문가의 사실적이고 생생한 고증과 자문을 통해 영화가 이어가고 사실적으로 다루었다고 하죠.. 


유관순 열사 일대기를 보면 1916년 자신이 다니던 교회 선교사의 추천으로 교비 유학생으로 이화학당에 편입합니다. 



1905년 을사늑약후  오후 3시만 되면 모두 수업을 중단하고 조국 독립을 기원하는 기도회와 시국토론회 및 외부인사 초청 시국강연회 등을 개최했습니다. 




일제가 고종을 독살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자 참다 못한 일본 유학생들은 독립 선언과 동시에 3월 1일, 서울에서 만세 운동을 시작했고 조선총독부는 모든 학교에 강제 휴교령을 내립니다. 


고향 충남 병천에서 만세 운동을 주도하고 그 현장에서 부모님을 잃고 음력 3월 1일 아우내 장터에서 3천여 명의 사람들과 만세를 불러 주동자로 낙힌 찍힙니다. 




1919 유관순 주연 이새봄이 차은우와 함께 통신사 광고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LG U+ 5G 광고 입니다. 


VR 속 데이트를 하며 발랄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하고 조카에게 혼나는 모습입니다. 


이새봄은 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수많은 광고로 화제가 됐어요.. 



그리고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웹드라마 남사친에서 사가 빠지는 순간, 사랑의 정석에 출연 했고 영화 1919 유관순이 첫 주연작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