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임신 근황 전한 연정훈

한가인 임신 근황 전한 연정훈


내사랑 치유기 연정훈이 인터뷰를 했어요.. 


한가인은 드라마에 대한 코멘트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서로의 직업이고 연기관을 터치할 수 없는 것 같다며 오히려 장모님이 우리 사위 어땠다고 하면 아내가 그랬어? 나중에 볼게라고 한다고 해요.. 장모님이 더 사랑해주신다고 하네요.. 


한가인은 현재 임신 8개월이고 출산 2달이 남았다고 합니다. 




걱정이 안되는데 기대가 많이 된다며 주변에 결혼을 해서 아이를 가진 선배님들께서 둘째는 꼭 가져야 하지 않냐는 얘길 많이 하셨고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주는 입장이라며 아직 낳진 않았는데 건강하게 잘 태어나주면 행복할 것 같다고 하네요.. 



둘째 태교는 첫째때와 똑같이 하고 있고 할 수 있는건 다 한다. 책 많이 보고 아빠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 위주로 많이 하고 첫째가 둘째를 질투하는 것 같아 지금은 내가 첫째를 더 케어하고 엄마는 둘째 태교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정훈은 한가인이 임신 소식 직후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 레이싱 은퇴 발언을 했어요.. 



한가인과 연정훈은 2005년 결혼하고 11년 만인 2016년에 딸을 출산했어요.. 


지금 3살이겠네요.. 누굴 닮았을까요?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