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 허규 동상이몽 합류 신동미 프로필 신동미 남편 허규 프로필

신동미 허규 동상이몽 합류 신동미 프로필 신동미 남편 허규 프로필


배우 부부 신동미와 허규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기로 했어요. 


신동미와 허규 부부가 <동상이몽2>에 고정으로 합류해 촬영을 앞두고 있고 4월 중 공개될 예정이라고 했어요.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4년간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기존 동상이몬 부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것이라고 했어요. 


함께 출연한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동갑 신동미와 허규부부예요.. 


2014년 12월 결혼했어요.  




신동미 프로필



신동미 나이 1977년생 41세입니다. 


신동미 학력 계원예고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신동미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1998년 연극배우로 데뷔


1999년 뮤지컬 배우 데뷔


2001년 MBC 공채 탤런트 30기


영화 로맨스조, 꿈보다 해몽은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 진출했고 전주 국제영화제 한국 단편영화 부문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어요.. 




신동미 드라마


상도, 내 이름은 공주, 사랑을 예약하세요. 선물, 그대를 알고부터, 황금마차, 고백, 내 사랑 밭쥐, 맹가네 전성시대, 너희가 나라를 아느냐, 위풍당당 그녀, 1% 어떤 것, 앞집여자, 사랑한다 말해줘, 12월의 열대야, 연화도, 파란하늘 빨간우체통, 제 5공화국, 나쁜여자 착한여자, 행복한 여자, 뉴하트, 난 네게 반했어, 하얀 거짓말, 골든타임, 황금의 제국, 유나의 거리, 가족의 비밀, 구여친클럽,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맨도롱 또똣, 너를 기억해, 그녀는 예뻤다. 마녀의 성, 더 케이투,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자체발광 오피스, 20세기 소년소녀, 부암동 복수자들,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영화


내 청춘에게 고함, 어린왕자, 10억, 스탠드업, 꼭 껴안고 눈물 핑, 로맨스 조, 자칼이 온다. 돈 크라이 마미, 끝까지 간다. 산타바바라, 꿈보다 해몽, 뷰티인사이드, 방안의 코끼리, 사냥, 그리다


신동미 뮤지컬


테세우스, 파라다이스 티켓


신동미 연극 여보 고마워




허규 프로필



허규 나이 41세입니다. 


허규 학력 단국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1997년 피노키오 정규앨범으로 데뷔


사랑과 우정 사이 록밴드 피노키오 3집 리드보컬입니다. 


2005년 첫 솔로 앨범 발표하고 브릭, 세븐그램스의 멤버입니다. 




뮤지컬 구텐버그에서 버드역, 미아파밀리아에서 스티비역, 마마 돈 크라이, 주홍글씨, 오 캐롤, 광화문연가, 살리에르, 마리아마리아 주연배우로 활동했어요.. 


2017년 지구를 지켜라 연극에 처음 도전해 샤이니 키와 함께 무대를 꾸몄어요.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 출연해  영화 R2B 리턴 투 베이스 OST 에 참여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