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8 결말 ? 왕좌의 게임 시즌8 스포?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일 언제?

왕좌의 게임 시즌8 결말 ? 왕좌의 게임 시즌8 스포?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일 언제?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방영예정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방영이 되었어요..


작년에는 워킹데드 시즌 9를 보며 마음을 달랬는데 이제 곧 왕좌의 게임이 방영 된다니 기분이 좋네요.. 워킹데드는 시즌 10이 9월인지 10월에 다시 시작된다고 알렸는데요.. 


2011년 첫방송 이후 매년 한개의 시즌이 공개되었고 마지막 시즌은 완성도를 위해 제작기간 2년으로 늘렸어요.. 6회라고 했던 것 같은데 너무 짧아요.ㅜㅜ




회당 제작비 170억원에 달해 역대 드라마 사상 최고액수라고 합니다. 


한국 방영일은 4월 19일 오후 11시 영화 채널 스크린에서 독점 공개 됩니다. 


현재 중국 시청자들은 왕좌의 게임을 완전한 상태로 볼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드라마에 폭력과 성관계를 노골적으로 묘사한 장면이 있고 지난해 HBO 의 한프로그램이 시진핑 주석을 풍자한 이후 중국은 온라인 사이트 접속을 차단했습니다. 


드라마가 검열관의 가위질을 거쳐 텐센트비디오에서 서비스될 것이란 사실입니다. 




왕좌의 게임 결말?



시즌 7에 살아 남은 모든 캐릭터들이 출연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즌 8의 새로운 캐릭터도 있습니다. 


마크 리스맨은 중요한 역할을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죽은 자의 군대와 여러 차례 전투가 있을 것이라고 해요.. 




유출된 세트 사진으로 캐슬블랙, 원터 펠, 킹스 랜딩에서 대규모 전투가 벌어질 것이라고 하네요.. 킹스랜딩에서 전투장면은 세르세이를 왕좌에서 축출한다는 루머가 있다고 해요. 


왕좌의 게임 결말은 철왕좌를 차지하는 승자가 누구 되는지와 등장인물의 죽음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도 있다고 합니다. 


스타크 가문이 있는 윈터펠 세트장이 화염에 휩싸인 것이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죽은자의 군대와 대결하면서 바세리온의 화염에 불탄 것이라는 추측도 있고 킹스랜딩 역시 스튜디오 촬영을 하는 이유는 세트장을 완전히 불태울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대너리스가 가진 용이나 나이트 킹이 가진 용에 의해 킹스랜딩이 불탈 수 있다는 추측입니다. 


이건 단지 추측일 뿐이니 결말을 확신하진 마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