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수익공개 얼마?

박성광 수익공개 얼마?



박성광이 문제적 남자에서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판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박성광 영화가 독일에 판권이 팔렸는데 판권료가 있으니 수익이 괜찮지 않냐고 했어요. 



자신도 판권이 팔렸다는 소식에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욕 판권이 얼마에 팔렸냐고 물어보니 12000원에 팔렸다고 합니다. 




영화 런닝 타임이 짧아 가격이 싸다며 런닝타임에 비례하는 모양이라고 해요. 


박성광은 모르겠고 영화재생수가 적었나 보다고 말했어요. 


욕은 2011년 제작한 악플문화를 비판하는 독립영화입니다. 



시나리오, 연출, 편집까지 모두 본인이 직접했어요. 


욕은 독일 지하철영화제 출품, 상영되었습니다. 




2017년 슬프지 않아 슬픈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국제 영화제에서 수상도 했어요. 



제 1회 미추홀 필름 페스티벌 연출상. 제 2회 한중국제영화제 단편감독 데뷔상, 제 11회 서울 세계 단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