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지민 득녀 곽지민 남편 누구? 곽지민 프로필

곽지민 득녀 곽지민 남편 누구? 곽지민 프로필


25일 오후 곽지민이 지난 24일 득녀했다고 했어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산후조리 잘해서 빠른 시일 내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어요.  


인스타그램에 "스타탄생 1일차. 스타 이즈 본. 태몽이 랍스타라서 스타임. 잘 지내보자 딸"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여우계단으로 데뷔했어요. 




2016년 동갑내기 회사원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오랜시간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했습니다. 


곽지민 남편은 동갑의 일반인으로 회사에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곽지민과 남편 나이는 35세입니다. 


아이는 결혼 3년 만에 처음 얻는 것입니다. 




곽지민 프로필



곽지민 나이 1985년 34세입니다. 


곽지민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곽지민 드라마


내인생의 콩깍지, 똑바로 살아라, 성장드라마 반올림, 사랑을 할꺼야, 프라하의 연인, 다세포 소녀, 메리대구 공방전, 아이엠셈, 환상거탑, 굿 닥터, 구암 허준, 빛나는 로맨스, 오만과 편견, 저주 받은 로맨스


곽지민 영화


여고괴담 3- 여우계단, 사마리아, 레드아이, 나의 PS파트너, 청춘 그루브, 웨딩 스캔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