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성수동 1호점 위치? 커피가격 얼마?

블루보틀 성수동 1호점 위치? 커피가격 얼마?


블루보틀이 3일 성수점에서 오픈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8시 였습니다. 


오전 5시 30분 부터 본격적 으로 몰렸다고 하며 블루보틀 한국 1호점 1호 구매자는 어젯밤 12시 자정에 줄을 섰다고 해요.




블루보틀 매장에는 긴 줄을 늘어서고 옆에는 직원들이 무전기를 착용한채 손님들을 안내했어요. 


2~3시간은 줄을 서야 매장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지만 큰 혼잡을 이루지 않고 차분하게 줄을 서는 모습을 보였다고 했어요. 




블루보틀 간판 앞에서 사진을 찍는 손님들도 많고 안내직원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기도 했다고 하빈다. 


복도와 계단까지 손님들은 긴 줄을 섰고 직원이 순서대로 손님들을 안내했어요. 


한국인과 외국인도 있었어요. 




브라이언 미한 블루보틀 최고 경영자와 마이클 필립스 블루보클 커피 문화 총괄 책임자도 이날 매장에서 직접 소비자를 맞았어요. 


현재까지 블루 보틀은 미국, 일본, 한국에 진출한 상태입니다.


블루보틀 성수점 위치



서울 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302




블루보틀 대표 음료 및 메뉴


뉴올리언스 가격 : 5800원


미국 캘리포니아주 4.35달러 5070원 일본 540엔 약 5630원 보다 비싼 편입니다. 


카페라떼 가격은 6100원 예고했어요. 


엄선된 블렌드와 싱글 오리진 드립 커치, 아이스 커피, 에스프레소 음료가 있어요. 


국내 파티시에 메종 엠모와 혐업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페스트리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며 론칭 기념으로 서울 토트백과 블루보클 글라스 머그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루보틀 소개


미국 커피업계에서 혁신의 아이콘입니다. 


2002년 커피광이었던 클라리넷 연주자 제임스 프리먼은 상업적인 커피 사업과 잘못 볶은 원두에 실망해 신선하고 수준높은 커피를 직접 만들겠다며 친구의 차고에서 블루보틀을 시작했어요. 


블루보틀은 성수점, 삼청점, 연말까지 두개 지점을 추가 오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