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불륜설 해명 근황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불륜설 해명 근황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2012년 불륜설을 해명했어요.  


하워드 스턴 쇼에서 나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고 가장 솔직한 인터뷰이며 그저 키스만 한 것 뿐이고 잠자리를 하지 않았다 했어요.  



2012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로버트 패틴슨과 공개 연애를 했어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드 헌츠맨 감독 루퍼트 샌더스와 키스를 하는 장면이 찍혔습니다.  




왜 그 때 사실을 해명하지 않았냐고 묻자 누가 내 말을 믿겠나 공공장소에서 남자랑 키스하는 사진이 공개됐고 누가 봐도 둘이 잔 것 같지 않나 순수한 사이는 아니었다고 했어요.



그 감독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하지 않겠다며 내 인생에서 정말 어려운 시절이었고 나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고 실수들을 저질렀고 솔직히 말해 누구도 상관할 일이 아니었고 사람들은 금방 밎어버렸으며 별일 아니었다고 했어요.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과 헤어졌습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함께했고 그는 나의 첫사랑이자 최고였다고 했어요.  결혼을 생각했었냐는 질문에 그녀는 그렇다고 밝혔어요. 고등학교에 만나 푹 빠졌고 너무 사랑했었고 잘생겼다고 했어요. 




그녀는 로버트 패틴슨과 결별이유는 과도한 타블로이드 보도 때문이고 타블로이드지의 오락 속 이야기의 한 부분이 되고 싶지 않았다고 했어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현재는 동성 연인 극작가 딜런 메이어와 사귀고 있으며 프로포즈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나오미 스콧, 엘리자베스 뱅크스와 함게 찍은 찰리스 엔젤스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할때 여자친구 딜런 메이어에게 청혼 할 계획이 있고 가장 쿨하고 거절하기 어려운 몇가지 계획들이 있다고 했어요. 


지금 보니 과거 패닉룸에서 조디포스터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으로 나왔는데 둘다 커밍아웃을 했네요. 그때는 엄마와 딸로 나왔는데 그때도 중성적인 매력이 넘쳤던것 같아요. 




할리우드 스타 중에 이성애자 였다가 커밍아웃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은 양성애자가 의외로 많은 듯하네요. 드라마 대사 였던 것 같은데 자신은 자신을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난다고 극 중 양성애자 역을 맡았던 배우가 했던 말이 갑자기 떠올랐답니다. 아마도 성별에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해 주는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는 것이겠죠..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의 측근이 배우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관계에 대해 말했어요. 



로버트 패틴슨은 완전히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빠져있었고 결혼할 계획이 있어 두 사람이 동거를 결정했고 1-2년 안에 약혼을 하려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며 무산됐고 그러나 로버트 패틴슨이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함께 살고 싶어 했다는 건 변함없다고 했어요. 




콜린 파렐과 앤디 서키스가 로버트 패틴슨과 함께 더 배트맨 출연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합니다. 


콜린 파렐은 악당 펭귄 폭력배 오스왈드 코블팟을 연기 논의 중이고 앤디 서키스는 배트맨 충실한 집사인 알프레드 역을 연기 협의 중입니다. 



더 배트맨은 로버트 패틴슨을 주연으로 맷 리브스가 감독과 함께 촬영한다고 하네요. 


더 배트맨은 현재 2021년 개봉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