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누구? 청룡 영화제 축하공연

정선아 누구? 청룡 영화제 축하공연


청룡영화제 시상식 1부 축하공연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정성화가 무대를 꾸몄어요. 


영화 OST를 부르며 등장한 화려한 검은 드레스가 화제입니다. 


정선아가 영화 별들의 고향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부르고 정성화가 영화 고래사냥 나도야 간다를 불렀어요. 


라디오스타 비와 당신, 미녀는 괴로워 마리아 영화 영웅 영웅을 불렀습니다. 


접속 삽입곡 A Lover's Concerto를 불렀어요. 




축하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SNS를 통해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쳤다고 알렸습니다. 




게시물에는 # 2019 청룡영화상 # 청룡영화제 # 축하무대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습니다. 


방송 이후 여신 같은 모습에 팬들이 넘쳐났고 여신님, 귀호강 등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선아 프로필



나이 84년생 35세입니다. 


학력 성심여고 - 동국대 연극 영상학 학사


데뷔 뮤지컬 렌트


뮤지컬에서만 활동해왔습니다. 두성과 벨팅을 자유롭게 구사하고 뮤지컬 아이다에서 암네리스 공주역을 맡아 2012년 재연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어요. 


2013년 위키드 초연에 글린다 역으로 캐스팅 되었고 엘파바와 동시 캐스팅에 글린다를 선택했습니다. 




2014 드라큘라에서 미나 머레이역으로 캐스팅 위키드 중도하차를 하고 합류합니다. 2015년 킹키부츠에서 로렌역으로 조연을 맡았고 데스노트에서 아마네 미사역을 맡았습니다. 


모차르트 아내 콘스탄체역은 조연급으로 잘 소화해 다른 배우들과 비교되기도 했답니다. 옥주현 김준수와 친분이 있고 박혜나와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시원한 성격으로 자유분방하고 호탕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정선아 뮤지컬 작품



렌트, 사운드 오브 뮤직, 맘마미아, 노틀담의 꼽추, 지킬앤 하이드, 갬블러, 해어화, 텔미 온 어 선데이, 나인, 제너두, 드림걸즈, 모차르트, 아이다, 아가씨와 건달들, 에비타, 광화문 연가, 쌍화별곡,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위키드, 드라큘라, 데스노트, 나폴레옹, 안나 카레리나, 웃는 남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