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복귀 쿠팡맨 병행

태사자 김형준 복귀 쿠팡맨 병행


6일 크리에이티브 꽃과 태사자 김형준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0일 슈가맨 3을 통해 태사자가 출연 후 근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태사자 활동 종료 후 쇼핑몰 쿠팡 택배 배달 업무를 맡고 틈틈이 해외여행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김형준 근황이 실시간 검색어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태사자 완전체 활동이 어려운 것은 멤버 이동윤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태사자 관련 무대나 김형준 연예 활동에 대한 지원을 하기로 했고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는 태사자 박준석 아내 박교이 대표가 운영 중인 회사라네요.

 

 

6일 크리에이티브꽃 측은 지난 4일 태사자 김형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슈가맨 이후 넘치는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형준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고 오랜만에 활동하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했어요. 향후 태사자와 관련한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연예 활동을 하면서도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계속해서 택배기사 일을 할 예정이며 스케줄이 너무 바빠지면 어쩔 수 없겠지만 김형준도 택배 기사 일을 계속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김형준이 온라인 쇼핑몰 쿠팡 택배 업무 중인 모습을 인증하기도 했어요.  

 


쿠팡 플렉서로 택배 업무를 보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어요. 일하며 사진 찍을 일이 많지 않아 사진이 많지 않지만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데 재밌게 살고 있다고 했어요. 


사업하다 망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돈이 많아 취미로 하는 것도 아니며 그냥 열심히 사는 것이고 낮, 밤 시간 나는대로 하고 있고 지금까지 3만 개 정도 배송했다고 했어요. 쿠팡에서 로켓 배송 택배 업무를 하고 있고 영등포 여의도 지역에서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장점은 내가 일을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고 취미가 여행이라 4개월 정도 일한 뒤 여행을 하며 살고 있다고 했어요.  

 


쿠팡 플렉스는 자기차량을 이용해 택배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고 성별, 학력, 경력에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하루 3, 4시간 동안 약 50~60개 상품을 배송하고 오전 10시까지 출근해 배송을 마친 뒤 바로 퇴근하는 것이고 쿠팡 플렉스에 상자 하나 당 750원에서 2000원까지 지급합니다. 

일반인이 자가용을 이용해 택배 배송 영업을 하고 쿠팡 맨들보다 급여가 높습니다. 김형준은 '슈가맨' 출연 이후 기획사 없는 우리 멤버들 매일매일 같이 다니면서 챙겨주고 제작진과 소통해준 준석이 아내 박교이 님 너 없었으면 절대로 이런 멋진 무대는 없었을 거야 감사의 인사를 전했어요.  


태사자 김영민 역시 5일 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하고 슈가맨을 계기로 활발히 활동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