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추 추대엽 아는형님 프로필

카피추 추대엽 아는형님 프로필

 

■ 아는형님 카피추 이승윤

 

유튜버 카피추 추대엽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새로운 자투리 코너 취업상담실에 이승윤과 카피추가 출연했습니다.  

전학생들의 미래 프로그램을 함께 고민해주고 상담 해주는 본격 취업 알선 코너입니다.

 

카피추와 이승윤은, MC 장성규와 신동이 새로운 프로그램 추천을 위해 장점을 어필해달라는 부탁을 했어요.  카피추는 노래 만들기, 이승윤은 가슴 춤을 어필했어요. 카피추는 엑소를 아냐는 질문에 엑스라고 했고 카피추 추대엽은 엑소 팬들에게 괜찮겠느냐고 묻자 엑소 사랑해라고 대답했어요. 

■ 카피추 누구?

 

 

유병재의 유튜브를 통해 알려지게 됐다고 합니다. 카피추는 자신의 자작곡을 부르겠다고 소개하고 직접 기타를 연주해 유명곡을 교묘하게 복사한 노래가 컨셉입니다. 

 

트와이스 정연이 보고 추천했다는 창조의 밤 표절제로 1부 영상이 화제입니다. 카피추는 가능하면 추한 것은 피하자는 의미가 담긴이름입니다. 산에서 심어 캐먹고 50년을 살았고 노래를 만들어 부르며 시간을 보내 기타를 치는건 등산객이 버리고 간 기타를 개조해 가졌던 것이라는 컨셉이네요. 

 

노래 주제는 치정, 권모술수, 이별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카피추는 원래 코미디언 추대엽입니다. 추대엽 나이 41세입니다. 

 

MBC 공채 13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아는 형님 가을 운동회편 해설위원, 복면가왕 성주신 김성주로 출연했어요. 코미디 빅리그에도 출연했고 딸과 CF도 촬영했습니다. 

 

박정아 아는형님 남편 딸

■ 아는 형님 박정아 배우 박정아 나이는 39세입니다. 박정아 남편은 프로 골프선수인 남편 전상우이고 2016년 결혼했습니다. 2살 연하로 10개월 된 딸이 있습니다. 박정아는 할머니가 아는 형님'을 보신다, 늘..

windmiller.tistory.com

2014년 결혼했네요. 자녀는 1남1녀입니다. 데뷔 18년차로 드디어 18년 만에 대세가 되어 앞으로는 잘되었으면 하는 카피추를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