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천 프로필 누구? 다이어트 전참시

이환천 프로필 누구? 다이어트 전참시

■ 이환천 누구?

 

이환천 나이 86년생 35세입니다. 

 

고향 부산이며 학력은 경성대 체육과 출신입니다. 

 

시인 겸 방송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환천의 문학 살롱에 시를 올리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제약회사 영업부에서 근무하다 2014년 친구들끼리 즐겨보자는 생각에 올린 시가 대박이 난 겁니다. 

 

쌓인 글을 모아 이환천의 문학살롱 계정을 열고 직장을 그만두고 호주에서 일 년 동안 써 팔로워 수가 늘었습니다. 

 

그는 글을 쓸때 공감이 가는 글을 쓴다고 합니다. 다른 이를 모방할 수 있어 잠재의식에 남을까 책은 일부러 필요한 부분만 본다네요. 경험이나 가족 친구 들과의 대화 술자리에서 소재를 찾는다고 합니다.  ■ 전참시 이환천

 

시인 이환천이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양동근이 이환천 시인을 만나 시집 콜라보레이션 제안하기 위해 건물이 아닌 낚시터로 미팅을 하기로 한 겁니다.   

낚시터에 있던 이환천은 여기 온 목적은 낚시라기 보다는 얹어 놓고 이런 평온한 장소에 앉아서 영감을 떠올리기 위함이라고 했어요. 여기 와서 물고기를 잡아 본 적은 없다고 했어요.  시인이 절대 어려운 게 아니고 저도 대학교 다닐 때 친구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고 다이어트한다고 입으로 계속 얘기하면서 음식을 계속 넣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영감이 떠올라 시로 적어야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시를 썼고 그게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전참시 양동근 아들 딸 아내 박가람 이환천

■ 전참시 양동근 양동근 매니저는 래퍼들이나 아이돌들의 해외 투어 기획을 담당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힙합을 좋아하는 힙합 레이블을 하고 싶은 꿈에 한국에 왔다고 했어요. 매니저는 교포는 아니고 한국에 힙..

yuyakesora.tistory.com

 

 

전참시 장성규 고명초등학교 부상 광고 전현무 끼리끼리

■ 전참시 장성규 장성규는 새 집이 좋긴 좋다고 감탄했어요. 장성규 매니저는 자기 힘으로 고향 같은 곳으로 집을 마련해서 왔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고 했어요. 동네를 지나가는 내내 학창 시절을 떠올리며 기..

frechketchup.tistory.com

다이어트 - 쳐먹지 말던가. 말하지 말던가. 이러나저러나 니 입이 문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