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슬의생 소감 남편 나이 출연작 키

기은세 슬의생 소감 남편 나이 출연작 키

■ 기은세 조정석 아내 출연 소감

 

배우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별 출연 소감이 화제네요. 

배우 기은세가 익준 아내 혜정으로 등장했어요. 

혜정은 독일에서 귀국해 남편 익준 병원을 찾았고 아내를 보고 미소를 띠는 익준과는 달리 혜정은 냉정한 태도로 익준을 대했고 결국 이혼 하자며 폭탄선언을 합니다.  혜정은 관계를 정리하려는 듯 내가 한 말 진지하게 꼭 들어줬으면 좋겠어라고 말했어요. 

 

이익준이 1년 반 만에 아내 육혜정 재회했습니다.  

이익준은 기뻐했지만 오랜만에 아내를 만난다는 것에 밝은 모습이었으나 육혜정은 병원을 찾아와 조용한 곳을 가자. 할 얘기가 있다며 이혼을 통보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사는 게 부부는 아니지 않으냐. 예전처럼 친구 하자고 말했어요.  이익준은 "네가 원해서 이렇게 사는 거고 내가 휴직하고 독일 간다고 했더니 네가 싫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따졌지만 육혜정은 "진짜 이유는 없고 갑자기 이렇게 부부 관계를 유지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었다며 나 의심하냐고 소리쳤어요. 

 

내일 우주랑 단 둘이 점심 먹을을 거고 내가 한 말 진지하게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우주는 육혜정과 식사 후 땅콩 알레르기가 생겼고 이익준은 식당에 전화를 걸어 알아보니 육혜정이 어떤 남성과 함께 우주와 식사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드라마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경험이었다. 즐겁게 촬영했고 저도 애청자로서 드라마를 지켜볼 예정이니 시청자 분들도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기은세 누구?

 

 

기은세 비디오스타 집안 남편 나이 프로필

■ 기은세 프로필 기은세 나이 83년생 36세 기은세 고향 대구 기은세 학력 백석예대 회화과 기은세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과거를 묻지 마세요, 기담전설, 전설의 고향, 황금물고기, 더 뮤지컬, 패션왕, 신사의..

septembers.tistory.com

 

기은세 누구?, 기은세 남편, 기은세가 밝히는 사진촬영꿀팁,기은세 해피투게더

기은세 해피투게더 기은세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출연자들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화장에서 최현석, 미카엘, 오스틴강 셰프와 찍은 사진한장을 게재했다. " 며칠 전 '해피투게더4' 녹화..

septembers.tistory.com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1985년생 나이는 36세입니다.

 

기은세 키는 166cm이며 어린 시절 시 낭송대회에서 줄곧 1등을 했고 실제 시낭송 전문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6년 MBC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습니다. 

 

전설의 고양, 패션왕, 신사의 품격, 개과천선에 출연했습니다. 

 

2012년 12살 나이차인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