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생방송투데이 뼈탑감자탕 맛집 이름 위치?

쯔양 생방송투데이 뼈탑감자탕 맛집 이름 위치?


생방송 투데이 ‘맛스타그램’에서는 '공들여 쌓았다! 뼈 탑 감자탕'편 경기도 고양시 ‘산더미 감자탕’을 소개했어요. 


SNS에서도 사진 한 장과 감자탕 등장에 손님들의 감탄사가 멈추지 않았어요. 


그릇이 넘칠 정도로 푸짐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감자탕은 시원한 국물을 자랑했어요.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직접 맛을 보는데 푸짐한 양을 맛있게 모두 먹는 모습을 공개했어요. 



뼈 탑 감자탕을 만드는 사장님은 비법으로 국물로 쌀뜨물과 말린 민들레, 강황, 깻잎등 각종 재료를 넣어서 국물을 만들어 준다고 밝혔어요. 


깔끔하고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는 양념으로 들깨죽과  돼지기름, 죽염을 넣어서 감칠 맛을 내준다고 했습니다. 




쯔양이 소개한 감자탕 집은 바로 옛골 할머니 감자탕 순대국입니다. 



옛골 할머니 감자탕 순대국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일로 10




세원고 북편, 숲속마을성원상떼빌9단지아파트 동편이고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남쪽입니다. 




생방송 투데이측은 학폭 논란에 휘말린 쯔양 코너 맛스타그램에 대해 사실관계가 밝혀지지 않아 사전에 녹화된 분량을 그대로 방송하겠다고 했어요. 


쯔양은 유튜브를 통해 미성년자 시절 술과 담배를 손에 댄것은 맞으나 어린 시절 실수였고 학교폭력으로 인한 강제전학에 대해 자신이 피해자라고 반박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