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우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성진우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 가수 성진우 프로필

 

성진우 나이 70년생 49세입니다. 

 

성진우 고향 부산

 

성진우 아내 배상희 아들

 

고등학교 졸업 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하우스에서 록밴드로 활동했어요. 94년 태진아를 만나 진아기획에 영입되어 1호 가수로 데뷔합니다. 포기하지마는 주영훈 작사 작곡으로 스타가 됩니다. 95년 신인가수상을 수상합니다. 2집 애인 만들기도 주영훈 작사 작곡으로 10위권에 진입했고 3집 너의 얘기를 이 1위를 합니다.

 

김자옥 신드롬 등 여러가지로 슬럼프를 겪고 배우 이의정과 열애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4집 돌아보지마 활동하다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소속사 계약해지되고 활동 중단을 합니다. 2004년 5집 이별을 얕봤다고 복귀했으나 잘 되지 않았고 진아 기획과 다시 계약해 2009년 딱이야로 활동했어요.  성진우 아내 아들 

 

2017년 7년 사귄 여자친구와 4년 전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전했고 함께 하고 싶다는 결심을 했지만 아내 몸이 아파 결혼식을 할 수 없었고 여러 가지 사정으로 혼인신고만 했다고 합니다. 

 

 

아내 소장에 종양이 발견되어 큰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맛집 및 성진우 부산 명소

■ 가수 성진우 생생정보 성진우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 가수 성진우 프로필 성진우 나이 70년생 49세입니다. 성진우 고향 부산 성진우 아내 배상희 아들 고등학교 졸업 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하우스에서 록..

windmiller.tistory.com

알리지 않고 다시 활동을 하니 사람들이 결혼에 대해 물었고 할말이 없었고 사인 해달 라거나 사진 찍어달라고 할 때 아내가 옆에 있으면 본인이 스타일리스트라고 하는데 투명인간처럼 돼 버려 자신이 못났다는 생각에 아니다 싶어 결심해 사실을 밝힌다고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