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한고은 신영수 소개팅 결혼 나이 직업

자연스럽게 한고은 신영수 소개팅 결혼 나이 직업

■ 한고은 신영수 결혼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아내 첫 만남이었던 소개팅 얘기를 했어요.  

신혼 6년 차인 신영수는 지인이 아내와의 소개팅을 주선해 줬는데, 처음에는 안 나간다고 했고 안 될 게 뻔하니까...라고 했어요. 

큰 마음을 먹고 소개팅 자리에 나갔지만 한고은에게 소개팅 상대가 아닌 가게 종업원으로 오해를 받았고 역시 연예인이시네요, 실물이 더 예쁘시네요라는 말로 점수를 깎였다고 하네요. 한고은은 만난 지 101일째 될 때 결혼했다네요. 

 

한고은과 신영수는 소개팅 전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이미 친해진 상태로 만났고 신영수는 자신감 있게 한고은 앞에 나섰지만 한고은은 신영수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해요. 

 

한고은은 키가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이가 왔다고 했어요. 두 번째 만남에서 서로에게 반해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느낌으로 한고은이 걸어오는 데 예쁘게 바람을 맞으며 왔다네요. 

한고은은 세 번째 만남 2차를 위해 신영수를 집으로 데려왔고 한고은 집에서 잠들었고 다음날 둘은 결혼에 대한 얘기하고 두 사람은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했고 결혼 준비는 1달에서 1달 반 정도 했다고 하죠. 한고은은 신영수에게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여보가 없었으면이라며 눈물을 흘렸고 결혼 전 한고은에게는 가장 쉬운 것이 죽는 거였고 힘든 것이 사는 거였는데  이 사람 만나면서 되게 행복하고 그래서 가끔 두렵고 내가 행복해하면 이걸 누가 앗아갈까 봐라고 걱정하기도 했어요. 

 

■ 한고은 신영수 나이 직업

 

 

한고은 나이 75년생 45세이고 남편 신영수는 4살 연하 41세입니다.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고 홈쇼핑회사 MD라고 합니다. ■ 한고은 신영수 유산고백

 

결혼 첫해 임신했지만 유산했다고 합니다. 
 
신영수는 사람들이 아기를 왜 안갖냐고 가끔 묻는데  한고은은 조금 겁나는 부분이 있고 유산이 한번 됐다고 했어요. 

 

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김효진 수고포차 100인분

한고은은 남편이 동상이몽 출연 후 외모관리를 시작했다고 했어요. 신영수는 한고은 몰래 시도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이 공개되었어요. 한고은은 뽀글 파마에 분노했어요. 머리 자르고 온다더니 파마를 하고 나타..

sakurahanasi.tistory.com

 

한고은 수고포차 동상이몽 돈스파이크 가지파스타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일일 포차를 운영했어요.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하루 전부터 음식을 준비했어요. 영업 당일 한고은 후배 김효진과 신영수 친형이 두 사람..

yuyakesora.tistory.com

 

한고은 남편 신영수 드디어 공개.

동상이몽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하는 한고은 - 신영수 부부 한고은의 남편은 4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국내 홈쇼핑 MD로 방송 출연을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참좋은 사람이라고 하며 한고은은 남편은 가슴이 따뜻하..

frechketchup.tistory.com

첫해에 임신, 유산이 되고 생각한 게 나이가 있으니까 병원을 다니면서 체계적으로 하자고 생각했고 건강하고 자연 임신 가능하다고 했는데 갑자기 엄마가 돌아가셨고 많은 일들이 있어 1년이 흘렀고 조금 안정된 순간이라 축복받을 수 있다면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