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헌옷 방문 수거 업체 위치 연락처? 연매출 8억원 비결

서민갑부 헌옷 방문 수거 업체 위치 연락처? 연매출 8억원 비결


서민갑부 헌 옷을 수거해 연 매출 8억 원을 올린 정태성, 정태호 형제가 소개됩니다. 


시흥 월곶동에서 사업을 하고 있어요.  


빈티지 의류를 취급하는 도·소매 업체에 판매하고 남은 물건들은 해외로 수출합니다. 


헌 옷, 책, 신발, 오래된 컴퓨터, 코팅이 벗겨진 프라이팬, 비철도 함께 매입하고 고객은 손쉽게 처분해 좋고 업체는 재판매할 수 있어 이득입니다.




가금 값나가는 명품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처치 곤란한 물건들도 가리지 않고 모두 매입합니다. 


동생 태호 씨가 집집마다 방문해 버리는 물품들을 수거하고 형 태성 씨가 계절별, 브랜드별, 수출용 등으로 선별해 해지거나 흠집 난 옷, 가방 복원 과정을 거쳐 재탄생시킵니다. 



헌 옷 kg당 가격을 높게 책정해주는 이벤트와 무게를 반올림해 가격을 좀 더 쳐주기도 하고 에어컨이나 세탁기를 청소할 때 피톤치드 무상 방역 서비스 3개월 무상 AS까지 해줍니다.




매입단가는 킬로그램당 400원이고 다른 업체보다 굉장히 높고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하는데 이번 연도 수익률이 괜찮으면 저희가 갖는게 아니라 고객에게 돌려드린다고 합니다. 


헌 옷 수거를 위해 방문한 가정집에서 우연히 고객이 세탁기 청소 기사와 다투는 상황을 목격한 태호 씨는 헌 옷 수거 사업에 전자제품 청소와 수리를 같이 접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술자 지인들을 영입해 세탁기나 에어컨 등을 수리하고 수리비 대신 헌 옷으로 받아오는 서비스입니다. 


헌 옷 수거뿐만 아니라 청소나 수리를 맡기는 고객들이 늘어나 초창기보다 매출이 3배 이상 뛰었다고 합니다. 


어릴 적 넉넉지 못한 형편에서 자란 태성 씨와 태호 씨는 가족들끼리 의기투합해 음식 장사를 했지만 1~2년이 지나고 매출이 떨어졋고 때마침 친구에게 구제 옷 장사를 권유받아 집하장을 구해 헌 옷 사업을 하게 된거죠.




생각보다 마진이 많이 남아 동생 태호 씨까지 합류했다고 합니다. 

 

서민갑수 헌옷 방문수거 업체명과 주소는  수거킹 경기 시흥시 달월길 151, 1층 입니다.


 


http://www.sugeoking.com/ 홈페이지 정보


수거킹 연락처 : 0504-3074-045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