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장진희 배우 프로필 누구?

런닝맨 장진희 배우 프로필 누구?


모델 겸 배우 장진희 런닝맨에 출연해 실검 1위를 했어요. 


‘신스틸러’ 4인방 특집으로 장진희, 배우 송지인, 오마이걸 승희, 가수 로시가 출연했어요. 


커플을 정하기 위해 배우 송지효가 재능으로 내건 ‘허벅지 씨름’에서 장진희는 쉽게 송지효를 이기고 지석진과 양세찬, 유재석 남성 출연자들도 이겼어요. 




지석진, 양세찬, 유재석 등은 장진희의 힘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유재석은 "과장이 아니다"


워킹과 구수한 댄스를 보이고 아프면 웃는다에서 이광수를 웃기기위해 로우킥을 시도해 아파 웃게 만들었어요. 


모델 출신 배우 장진희가 SBS예능 '런닝맨'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어요. 


장진희는 SNS에 "'런닝맨' 감사합니다"


장진희는 자신이 출연한 '런닝맨' TV 브라운관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었어요.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 이무배 부하 선희로 출연했습니다. 




장진희 프로필



장진희 나이 1985년생 올해 35세입니다. 


장진희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장진희 직업 모델 겸 배우입니다. 


2002년 ‘서울 컬렉션 이영희 쇼’로 데뷔했어요. 




뮤직비디오와 광고를 찍고 2007년 영화 ‘행복’으로 영화배우로 데뷔했어요. 


멜론닷컴TV 광고와 양동근 뮤직비디오 홍콩가자, 이민우 더 엠스타일, 빅뱅 하우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어요. 


스카이, 미장센, LG 패션 광고와 보그, 바자, 엘르, 마리끌레르, 코스모폴리탄 매거진, 마크 제이콥스, MCM, 베네통, 디젤 패션쇼에 활동했어요. 




장진희 출연작 영화 


행복,포크레인, 내안의 그놈, 극한직업


장진희는 ‘극한직업’에서 신하균의 보디가드 역을 맡기 위해 무술 연기를 7개월간 연습했어요. 


장진희 예능


서핑하우스


16살에 모델 데뷔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