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미우새 홍진영 이상형 김영광 프로필

김영광 미우새 홍진영 이상형 김영광 프로필



미운 우리새끼에 김영광이 출연했어요. 


모벤저스 어머니들은 김영광에게 관심을 보였어요. 


김영광은 명품 워킹을 선보였습니다. 



홍진영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김영광은 "진짜 좋다"고 했어요. 



홍진영 모는 "몇살 연상이냐"고 했고 "2살이라고 하자 딱 좋다"고 했어요. 




종국 모는 "그런 얘기 안했으면 우리 아들 자존심 있다"고 했어요. 



홍진영 모는 "연상연하가 요즘 대세다"


종국 모 " 이제 우리 아들 얘기 하지도 않는다. 이제 우리 아들얘기는 진영이하고 딱 끝이야"



김영광은 "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어릴때부터 누나랑 제가 열심히 살았다. 모델 데뷔로 어머니 고생 끝내드린것이고 자신이 모델일을 하고 나서 어머니께 엄마는 일을 안했으면 좋겠다고 했고 그때부터 이제는 쉬고 계신다"




김영과 실제 이상형은 동종업계 상대방에 대해 좋은 방향성을 가진다고 생각하고 서로가 너무 잘 알아서 불편한 것도 있겠지만 일하는 부분에서 상대와의 대화를 통해 풀어갈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좋으면 좋은대로 저절로 상대에게 이끌려 가는 것 같다고 했어요. 


이상형으로 박나래를 꼽기도 했어요. 




김영광 프로필




김영광 나이 1987년 32세입니다.


김영광 직업 모델 배우


김영광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


김영광 학력 정석항공과학고- 한양대 연극영화학


김영광 키 187센티




김영광 출연작 김영광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트리플, 아가시를 부탁해,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출생의 비밀, 굿 닥터, 아홉수 소년, 피노키오, 디데이, 우리집에 사는 남자, 파수꾼, 나인룸,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영화


차형사 피끓는 청춘, 너의 결혼식, 원더풀 고스트, 브로커


김영광 연극


뷰티풀선데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