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람 이미영 다이어트 비법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

전보람 이미영 다이어트 비법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


좋은 아침에 출연한 이미영 전보람 모녀가 출연했어요. 



이미영은 자녀들의 체중관리까지 직접하고 있다고 했어요. 



전보람은 엄마와 저는 젤리나 사탕을 좋아해 전용 간식주머니가 있는데 와일드 망고를 먹다보니 간식을 안 먹게 되었다고 해요.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 효능



와일드 망고는 서아프리카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망고로 일반 망고와는 다르게 과즙이 적어요. 


원주민들이 에너지 보충용으로 섭취합니다. 


와일드 망고 씨앗에는 식이섬유다 많고 단백질이 충부해 식욕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고 숙변을 제거해 줍니다. 




식욕억제와 지방 분해호르몬 아디포넥틴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과체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10주간 와일드 망고 씨앗을 섭취하게 했고 그 결과 평균 체중 12.8킬로그램과 체지방 6.3%감소했어요. 


와일드 망고에는 식물성 여성호르몬 엘라그산이 있어 나잇살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성분으로 일일 섭취량이 300그람입니다. 




와일드 망고 섭취 방법



분말로 먹거나 젤리로 만들어 먹습니다. 


샐러드로 먹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요.




와일드 망고 부작용


다량 섭취할 경우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고 산이나 단백질 알레르기 성분이 위에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망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망고 손질시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고 망고 껍질을 씻고 피부에 닿지 않게 주의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