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기부사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노래교실

송가인 기부사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노래교실


가수 송가인의 기부사태가 뭘까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송가인이 출연합니다. 


김구라는 송가인의 등장을 소개하며 한껏 들뜬 모습이었어요. 


김구라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웃음을 보이며 세상 업텐션 된 모습을 보였어요. 




중년의 아이돌로 통하는 송블리 송가인의 등장을 소개하고 들뜬 모습이었어요. 


트롯 요정 다운 모습으로 흥 넘치는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어요. 


노래 교실에서 고품격 트로트를 열창했어요. 



김구라가 "송가인이 부르면 무조건 뜹니다!"




조영구의 트로트 노래 ‘야 이 사람아’를 부르게 되었어요. 


송가인은 조영구의 트로트 노래를 무반주로 불렀다고 해요. 


특히 송가인은 등장과 동시에 실시간 도네이션을 폭발시켜 사상초유의 기부사태가 벌어 졌다고 합니다. 




노래 교실에서 고품격 트로트를 열창했어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