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천 아들 누구? 슈퍼밴드 디폴 누구?

박순천 아들 누구? 슈퍼밴드 디폴 누구?


슈퍼밴드 디폴 본명 김홍주가 배우 박순천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디폴이 박순천 씨의 아들이 맞다고 확인했습니다. 


"음악가 디폴이 박순천의 아들이고 본인은 물론, 박순천 씨도 두 사람이 모자관계라는 걸 알리지 않아 늦게 알려졌다"




2018년 7월 박순천이 출연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디폴이 출연했어요. 



당시 본명을 사용했기 때문에 슈퍼밴드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최근까지 두 사람이 모자관계라는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슈퍼밴드에서 자작곡 혼반도 선보인 미디어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입니다. 


남다른 예술성을 발휘하는 음악가 디폴은 박순천 맏아들이라고 합니다. 




직접 코딩한 조이스틱으로 연주하는 음악부터 패드플레이어를 자유자재로 다루고 국악을 다른 느낌으로 해석하기도 했어요. 



지난 5월 24일에는 유리잔에 물을 채운 뒤 전류를 흐르게 해 연주하는 특이한 기법을 선보였고 김종완과 윤종신은 압도적으로 좋은 사운드라 극찬했어요. 


박순천은 1981년 MBC 13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둘째 며느리 순영 역으로 22년간 출연했어요. 




영화 물고기자리, 돈의 화신, 미스 함무라비 출연했습니다. 


39년째 배우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슈퍼밴드 측은 출연자들이 철저히 실력으로만 평가받고 싶어한다고 했어요. 


출연자들의 배경이 자칫 홍보로 비쳐질까 걱정돼 밝히지 않았습니다. 




본인들 역시 편견없이 철저히 싱력으로만 평가받고 싶어하고 출연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어요. 


디폴에 대한 반응은 이미 음악성을 인정 받은 후이기에 상관 없다는 반응이라고 하네요. 


디폴의 독보적인 프로듀싱 능력과 새로운 방식의 악기들이 인정받고 있으며 샴푸의 요정 같은 곡을 새롭게 해석하고 밴드 음악에 잘 어울린다고 증명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