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 권유경 빌리 아일리시 누구? 뚜렛증후군 고백

빌리 아일리시 권유경 빌리 아일리시 누구? 뚜렛증후군 고백


빌리 아일리시 배드가이가 화제입니다. 


24일 유튜브 권유경 커버 영상이 52만을 찍으면서 이상한 나라의 꿩유경 채널입니다.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믿을 수 없는 소울과 유창한 영어 발음이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배드가이는 3월 발매했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강렬한 가사 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방탄소년단 정국은 한 인터뷰에서 함께 콜라보 하고 싶은 사람으로 빌리 아일리시를 꼽았어요. 




빌리 아일리쉬는 블랙핑크 제니와의 친분이 드러나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빌리 아일리쉬 나이 19세이고 만 13세에 ocaean Eyes로 데뷔했어요. 


2016년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에 발표한 오션 아이즈를 통해 주목 받았어요. 




2017년 8월 EP 앨범 돈 스마일 앳 미를 통해 데뷔한 후 버리 어 프렌드, 위시유 워 게이를 발표했어요. 


싸이 강남스타일을 알고 방탄소년단도 안다고 밝히고 강남스타일은 대단했다. 장르를 따지지 않고 듣기 때문에 케이팝을 들었을 것 같다고 했어요. 




2018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미만 30인에 포함되었어요. 


엘렌쇼에 출연한 그녀는 뚜렛 증후군에 대해 고백했어요. 



뚜렛증후군은 제 일생동안 함께 했던 것이다. 가족들, 친구들은 모두 제가 그걸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별로 특별한 것이 아니었다고 고백했어요. 


뚜렛증후군은 신경질환의 종류이며 음성 틱과 신체틱이 동시에 6개월 이상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