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여동생 근황 공개 남지희 남편 누구?

남희석 여동생 근황 공개 남지희 남편 누구?


개그맨 남희석이 여동생을 공개했어요. 


11일 오후 11시 55분 페이스북에 "여동생"이라며 사진 2장을 올렸어요. 


남희석 여동생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어요. 


남희석은 "내 동생 남지희 누가봐도 남희석"




남희석은 아버지와 닮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남희석 여동생은 2001년에 결혼했어요. 


남지희 나이26세가 7월 14일 결혼했고 남편은 충북 제천 세명대 한의대에 재학중인 박성현씨 나이 27세입니다.  




99년 11월 친동생 소개로 만나 서울과 제천으로 장거리 연애를 하다 결혼한 겁니다. 


남희석 부인은 치과의사 남지희 남편은 한의사입니다.  



2000년 SBS TV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에 깜짝 등장해 오빠 남희석과 너무나 닮은 외모로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어요. 




KBS 2TV 시트콤 <멋진 친구들>에 남희석의 동생 역으로 고정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남지희는 "엄마가 평소 생각하는 이상형의 사윗감이다. 얼굴도 잘 생기고, 성격도 시원시원해 부모님이 더 좋아하신다"


"남편 될 사람이 나와 떨어져 있기 싫다고 한다"면서 방송활동을 중단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