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연매출 55억 대표이사 독특한 이력

손석구 연매출 55억 대표이사 독특한 이력


배우 손석구 나이 36세가 연 매출 55억원 제조업체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손석구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있는 공작기계 전문 제조 업체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다. 손석구 아버지는 손석구가 운영 중인 회사의 전신인 남선정공의 대표이사장이다"

  

손석구가 대표이사로 있는 사업체는 2003년 7월 설립되어 2016년 55억원 매출을 달성했으며 1억2000만원의 영업이익을 냈습니다. 




현재 20여 명 직원이 근무하고 있고 10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한다고 합니다. 


손석구는 이 업체 지분 중 34.3% 해당하는 51만500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표이사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업체 홈페이지에 접속자 폭주 상태입니다. 


손석구 업체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의 공작기계 전문 제조업체 지오엠티 대표이사입니다. 


손석구는 이라크 자이툰 부대 3진 2차 병력으로 군 생활을 마쳤어요. 




군생활을 멋지게 하고 싶어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하셨지만 육군으로 입대했고 이등병 때 중대장이 프랑스 용병 출신이었다. 나도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했어요. 


"손석구가 배우로 활동하기 전부터 회사 경영에 참여했다.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으나 현재 경영에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 그의 본업은 배우이며 본인 역시 대중들에게 연기로 인정받고 싶어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학하며 연기를 공부를 했습니다. 


현재 60일 지정생존자 킹메이커 비서실장 차영진으로 출연 중입니다. 




손석구 프로필



손석구 나이 1983년 36세입니다.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손석구 출연작 영화 


뺑반, 블랙스톤, 미열


손석구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최고의 이혼, 슈츠, 마더, 센스 8 시즌 2,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60일 지정생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