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모토 칸나 내한 하시모토 칸나 누구?

하시모토 칸나 내한 하시모토 칸나 누구?


일본의 천년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 내한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처음왔다고 한다. 


하시모토 칸나는 2009년 아이돌 그룹 ‘리브프롬디브이엘’의 멤버로 데뷔했고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우연히 거리 공연을 하던 도중 공연을 하는걸 사진으로 찍었고 그 후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EXID의 하니가 생각나네요..



하시모토 칸나는  영화 ‘은혼 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홍보로 한국에 온 것은 처음이다. 이렇게 많은 분이 저의 이름을 아는 사실을 몰라서 정말 깜짝 놀랐다고 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천년돌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었다. 그렇게 저를 알아보시고 불러주신 것에 대해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했다. 


1편도 많이 보셨는데 2편도 많이 보시고 웃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카구라를 연기했다.




하시모토 칸나 누구?



1999년생으로 하시모토 칸나 나이 19세이다. 


키 152센티 가수와 배우를 하고 있다. 


후쿠오카현 출신이다. 


초등학교 3학년에 후쿠오카 연예기획사 액티브 하카타에 들어가 2009년 후쿠오카 로컬그룹 DVL에 가입해 활동했다. 2011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기적에 조연 출연을 했다.




영화는 암살교실, 세일러복 기관총-졸업, 하루치카, 은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에 출연했다. 


드라마는 스미요시가 이야기, 수구양키스, 귀족탐정 3화, 경시청 생물계, 파이널 컷, 오늘부터 우리는에 출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