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은 조영구 영재 교육법, 스카이캐슬 예서 책상 뭘까?

신재은 조영구 영재 교육법, 스카이캐슬 예서 책상 뭘까?


스카이캐슬 예서 책상 스터디 큐브가 화제인 이유는 뭘까요?


스터디 큐브는 1인 독서실 구조로 독서실 책상입니다. 


책상, 의자, 스탠드, 책장이 있고 미닫이문으로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공부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스카이캐슬 독서실, 예서 독서실 책상, 스카이 캐슬 예서 독서실이라고 하네요..


누리꾼들은 예서 책상에 대해 찬반 여론이 뜨겁다고 합니다. 



지난 둥지탈출3에서도 조영구와 신재은이 스터디 큐브를 두고 살지 말지 고민을 하면서 화제가 된건데요..




신재은은 요즘 이 책상이 화제다. 안에 들어가서 공부하는 거고 독서실 비용이 한달에 10만원인데 2년이면 240만원으로 아들을 위해 필요하다는 것이죠.. 


방음도 되고 독서실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조영구는 정우는 이런거 없어도 공부를 잘한다. 밀폐된 공간에서 공부하는 모습 자체가 싫다. 그렇게까지 시키고 싶지 않다. 열린공간에서 공부해여 지켜볼 수도 있지 않냐는 것이죠..




조영구는 245만원이나 하는 예서책상에 대해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죠..




왠지 스카이 캐슬의 염정아와 정준호를 보는 듯한 모습이죠? ㅎㅎㅎ


실제로 예서 책상 협찬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주문이 매우 많아 배송 스케줄이 밀려 있다고 공지 했다고 하네요.. 


이 책상을 쓰고 실제로 서울대 수석 합격자가 사용한 스터디 큐브 스카이 캐슬 예서 책상이라고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istudycube.co.kr/




신재은 영재 교육법



조영구 신재은 부부가 12세 아들 정우를 명문대 영재교원에게 합격시킨 방법을 공개했어요.


조정우는 상의 0.3%의 영재로 알려졌는데요.. 


조영구는 모든 공을 아내에게 넘겼어요.. 


저는 자격이 없고 제 아내가 우리 아들을 정말 잘 키웠다. 그 노하우를 알려드리겠다고 했고 신재은은 저도 잘 몰라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다. 책도 많이 찾아보고 저희 아이에게 맞는 것을 찾게됐고, 그런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어졌다고 했다. 




6살 때 정우의 친구가 영재원에 시험을 보러 갔는데 따라갔고 그때 상위 0.3%가 나왔다는 거죠.. 


그것을 보고 잠재력이 있을테니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러면서 영재원 시험을 치르면서 계속해서 기회를 찾았고 올해는 고려대학교 영재교육원 수·과학 융합 영역에 영재로 판명이 돼 2월에 입학을 할 예정이라고 했어요.. 




신재은의 영재교육법 



1. 두뇌발달에 좋은 음식 위주로 아침식사를 꼭 하는 것입니다. 


 콩, 청국장, 된장, 생선, 깻잎 등이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2. 눈 뜨자마자 책 한 권을 읽게 하고 습관이 중요합니다. 


일주일에 3번은 아들과 함께 서점에 간다고 합니다. 


3. 모르는 것은 스스로


모르는 것은 제가 바로 알려주지 않고 정우가 사전을 찾거나 검색을 해서 스스로 알도록 하고 그래야 오래 기억에 남고 일단 스스로 생각하게 하고, 개념을 정리한 다음 설명을 해보라고 시키고 누군가에게 설명을 할 수 있어야 확실하게 아는 것이라고 했어요. 




4. 자녀와 함께 공부


신재은은 정우의 옆에 앉아서 함께 공부를 하고 정우가 자신에게 설명을 하면서 공부를 하도록 했다고 해요.  혼자 앉아서 하면 지루할 수 있는 공부지만 엄마가 옆에서 함께 하면 경쟁심과 재미를 동시에 줄 수 있다고하네요..


5. 일상에서 공부 유도하기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정우가 공부를 할 수 있게끔 유도하고 정우에게 영어 레시피를 던져주고 정우가 그것을 해석을 해주면 거기에 맞춰서 신재은이 요리를 하는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