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부부 데이트 최근 근황

장윤정 도경완 부부 데이트 최근 근황


24일 도경완은 인스타그램에 아내 장윤정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얼마만이에요. 누나 맥주에서 꿀맛이 나요라고 했어요.. 


두사람은 맥주와 함께 데이트를 하며 닮은 모습을 보여 줬어요.. 


맥주 전문점에서 감자튀김을 놓고 맥주를 마시는 모습이 공개 됐어여..




최근 장윤정은 둘째 출산을 하고 방송 복귀를 했어요.. 


11월 득녀소식을 전하며 장윤정은 출산 3개월 만에 활동 복귀했어요.. 



노래가 좋아에 출연했어요..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100일을 맞아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에서 사진 찍고 뽀뽀해주면 100일 잔치지 뭐 많이 컸어 딸램. 사랑해 우리 가족. 100일의 기적은 없는 건가. 우리 누나 애기 낳은지 백일 되는날이라고 했어요.. 



첫째 아들 연우와 둘때 딸 하영와 함게 찍은 모습을 공개 했어요.. 


도경완과 장윤정은 2013년 결혼해 2014년에 아들을 2018년 11월에 딸을 출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