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상장한 이그드라시와 비트소닉에 대해 알아보자.

비트소닉 상장한 이그드라시와 비트소닉에 대해 알아보자.


원화입출금이 가능한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이그드라시가 상장했다고 한다. 


이그드라시는 비트파이넥스 및 이더파이넥스상장도 확정했다고 한다. 


비트소닉은 거래 수수료를 통한 수익을 사용자들에게 분배하는 암호화폐거래소로 알트코인전문 거래소와 비슷하다. 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연동을 해 해외에서만 거래가능한 알트코인을 국내에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현재 140개의 알트코인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 늘릴것이라고 했다.




이그드라시는 디앱 개발자들이 전용 블록체인을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각각의 서비스를 위한 별도 별록체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메인넷은 내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비트소닉은 시세에 따라 고정된 가격으로 원하는 양을 원화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간편구매 기능은 코인확보에 대한 문제를 해결 했다. 



원화입금은 휴대폰을 통해 본인인증과 OPT인증을 마무리 한 후 쉽게 입금이 가능하다. 모든 은행에서 입금이 가능하고 단!! 입금자명을 입금신청시 주어진 번호로 대체해줘야 입금이 가능하다. 


비트소닉은 전체 거래 수수료의 50%를 유저들과 공유하고 있다. 수익분배는 원화가 아닌 BSC로 분배를 하고 있다. 




비트소닉 특징을 보자면 비채굴코인으로 순수거래를 할 수 있고 비트마켓, 이더마켓이 바이낸스 연동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현재는 180종류 코인 매매가능하지만 앞으로는 600개로 상장예정.


유통량이 고정되어 있고 그안에서 유저분 물량, 거래소 물량, 상장피물령이 서로 회전하게 된다. 순수거래와 유통량 증가에 의해 장기적으로 배당이 증가한다. 초반에는 낮은 상태로 시작된다. 


스테이킹한 물량만 배당 받고 매매불가능 단타매매를 금하기 위해 언스테이킹상태가 되려면 3일 후에 처리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