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비결 박보람 신효범 극찬한 사연

박보람 다이어트 비결 박보람 신효범 극찬한 사연


22일 다시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에 출연한 가수 박보람이 화제네요.. 


슈퍼스타 K에서 어린나이에 외모와 가창력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어요.. 


다이어트로 30킬로그램을 감량한 박보람은 


화보촬영 인터뷰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너무 조급하게 빼려고 하지 말고 나 스스로를 사랑하면서 빼는게 중요하고 그래야 요요도 안온다고 했어요.. 




요즘에 살을 조금 찌우려고 일부허 먹기도 하고 예전엔 마르기만 한게 좋았는데 이젠 건강한 몸을 갖고 싶다고 했어요. 



단기간에 체중감량라라고 추천하고 싶지 않고 오늘 많이 먹었으니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포기해야 겠다고 생각하지 말고 꾸준히 한다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고 했어요.. 




박보람은 신효범과 함께 세상은을 불렀어요.. 



심효범은 세상은을 부르면서 수화를 했다고 했어요.. 유달리 좋아해주시는 무리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청각장애가 있는 분들이었어요.. 너무 좋아해 주셔서 다음번에 노래할때는 그 불들도 내 노래를 같이 해주실 수 있는 수화를 표현해보자고 해서 해봤다고 고백했어요.. 




박보람은 선배님이 가장 아끼는 노래라고 하셨고 정말 잘하고 싶어요라며 노래를 불러 감동하게 했어요... 노래 끝무렵 수화흫 하고 신효범은 21년전 자신을 보는 듯했다고 했어요.. 



이노래를 이렇게 멋지게 불러주고 편곡해 고맙다고 했고 눈물이 나고 박보람 때문에 너무 기쁘고 울려줘서 감사하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