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문제적 남자 히토미 전교 1등 장원영 수학경시대회 금상

아이즈원 문제적 남자 히토미 전교 1등 장원영 수학경시대회 금상


문제적 남자 아이즈원 안유진이 영어와 일본어 회화실력을 공개했어요.  


걸그룹 아이즈원이 출연해 장원영은 수준급 영어회화 실력을 보여줬어요. 



전현무는 영어대회 출신인 안유진을 언급하자 안유진은 I`m 주입식교육 안유진은 토종 아메리칸 수준의 제스처를 보였어요. 



이채연의 일본어 실력도 공개했어요. 




안유진은 "조금 전에 제가 영어로 서툰 모습을 보여드려서 지금은 일본어를 잘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자연스러운 일본어 회화에 일본인 멤버들은 놀란 표정을 지었어요. 



아이즈원 멤버들이 다양한 수상경력을 공개했어요. 


일본인 멤버 히토미는 일본 활동 당시에도 전교 1등을 했다고 하며 공부할 시간이 적어 이동할때 신칸센에서 공부했다고 해요.. 




장원영은 초등학교 교내 수학경시대회 3회 수상으로 최고 성적이 금상이었다고 합니다. 



영어 유치원을 다녀 발음이 좋다고 해요. 


강혜원은 수학의 정석을 재미 삼아 풀어 수학을 좋아한다고 했어요. 




평소 쉬는 시간에 게임을 즐기고 게임 덕후이자 게임 유튜버였던 미야와키 사쿠라는 규슈문 사립 시가 쿠칸 중학교 줄신으로 하루 10시간 공부했다고 해요. 



권은비는 각종 과학 대회에서 상을 탔고 김민주는 다룰 줄 아는 악기가 많다고 했어요. 


기타, 피페, 단소, 리코더등 신곡 무대를 직접 기타를 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