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민 수입 한현민 모델 수입 얼마? 한현민 프로필

한현민 수입 한현민 모델 수입 얼마? 한현민 프로필


모델 한현민 수입을 밝혔다고 합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한현민입니다. 


한현민은 수입에 대해 "지금 수입은 고등학생이 만지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이다. 부모님이 돈 관리를 해 주시고 있고 용돈을 받아 쓰고 있다"




"모델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용돈이 적은 편이었다. 그때는 친구들한테 많이 얻어먹었다. 요즘은 내가 사려고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은 고기를 사 줄 수 있는 정도다. 여름에 친구들과 풀빌라 펜션에 놀러 갔는데 내가 비용을 냈다"




박명수가 "모델이 된 후 집에서 부모님이 대하는 것도 달라졌냐"


한현민은 "어머니의 밥상부터 다르다. 예전에는 배고프다고 하면 알아서 먹어라고 하셨다. 요즘은 집에 가면 진수성찬이다. 아버지도 제가 집에 오면 나와서 반갑게 인사해주신다"




한현민 프로필



한현민 나이 2001년생 17세입니다. 


한현민 직업 모델


한현민 키 189센티


한현민 국적 대한민국


한현민 학력 오산중학교 - 한광고등학교


한현민 부모 아버지 하워드 타이투스 어머니 한혜진


한현민 고향 이태원




아버지는 나이지리아 라고스 출신입니다. 서울 출신 어머니에서 3남 2녀중 장남으로 태어났어요. 


2002년 1월 서울 보광동에 이주해 2005년 3년간 보광동에서 자랐고 2005-2006 충북 청주에서 유년기를 보냈어요. 


2006년 이태원으로 귀환해 성장했어요. 


2016년 서울 패션 위크 런웨이에서 패션모델 데뷔했어요. 


과거 홍석천의 총애를 받는 흑인 소년 모델로 알려졌어요. 


한현민 2016 ,2017, 2018 서울 패션 위크 런웨이 경력이 있습니다. 




한현민 방송



우리말 겨루기, 라디오스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아는 형님, 아침마당, 복면가왕, 안녕하세요, 이방인, 해피투게더, 한기좁쇼, 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재발굴단, 오지의 마법사, 차이나는 클라스, 1%의 우정, 요즘애들, 대한외국인


한현민 수상


2017년 미국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