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모교 북일고 담임선생님 성적표 체육 특기생 오겹살멤버

인교진 소이현 모교 북일고 담임선생님 성적표 체육 특기생 오겹살멤버


인소부부는 오겹살 멤버들과 함께 인교진의 모교를 방문했어요. 


천안 북일고는 봄이 무척 이쁘고 몇년만에 학교를 개방한다고 해서 추억할 겸 다녀왔다고 해요. 


북일고는 벚꽃축제와 야구부로 유명한 지방 사립 명문고입니다. 



가수 장범준이 이 학교에 핀 벚꽃을 보고 벚꽃엔딩을 작곡했다고 해요. 



김숙이 "비를 몰고 다닌다, 인교진 씨가"




서장훈이 "비 안 오면 본인이 울고" 


인소부부와 '오겹살' 친구들은 모교 근처에서 참고서와 체육복을 구경했어요. 



모교의 체육복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고 바뀐 체육복을 입고 모교로 가자고 했어요. 


오겹살 멤버들의 북일고 체육복 시착했어요. 




소이현은 북일여고 체육복을 입었어요. 



멤버들은 서로의 등에 낙서하고 소이현은 인교진의 등에 "내꼬. 겨진이 바보"


인교진은 소이현의 등에 "우리 여쁜이"


인교진은 모교에서 컨셉 사진을 찍고 교실에서 상황극을 보였어요. 



소이현은 '오겹살' 멤버들의 상황극에 어울려 신입 교사를 연기했어요.  




인교진과 '오겹살' 친구들은 18살 때의 담임 선생님을 만났어요. 



인교진의 생활기록부 공개와 선생님과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담임 겸 기숙사 관리를 병행하셨고 3년 내내 베풀어 주신 따뜻했던 선생님이라고 했어요. 



은사님은 20년이 지나도 변함 없고 인교진 성적표가 대반전..


수우로 가득한 성적표와 체육은 전교 2등했고 체육 특기생이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