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아나운서 프로필 해피투게더 연예가중계

이혜성 아나운서 프로필 해피투게더 연예가중계


해피투게더4에서는 막내 아나운서 이혜성이 출연했어요.  


연예가중계의 안방마님이 된 배경을 공개했어요. 


"원래는 리포터로 오디션을 보러 갔다. 알고 보니 리포터 겸 MC를 뽑는 거였다"


전현무는 "'연예가중계'에서 오디션을 봐서 뽑은 건 처음이다. 리포터로 들어가기도 힘들다"




이혜성이 할리우드 스타들의 인터뷰에 단독으로 한다고 해요. 



제일 중요한 게 '연예가중계'의 시그니쳐를 따오는 것이고 손가락 하트와 사랑해요, 연예가중계 포즈를 시키는게 중요한데 매니저들이 자기 배우들에게 한국말 시키는 걸 안 좋아한다. 노 코리안이라고 한다. 앞에서는 막고 있는데 PD님은 무조건 따와야 된다고 하시니까 난감하다"




이혜성은 "그래서 찾은 방법이, 쪽지에 써서 보여주는 것으로 스타들에게 몰래 양해를 구해 따낸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아나운서에 대한 꿈을 키워왔다고 해요. 


KBS2 '안녕하세요'에서 자신의 어머니가 허파에 바람들었다면서 진로를 말렸다고 합니다. 



"지원을 안해줘서 5개월 동안 아르바이트해 번 돈으로 아카데미를 다녔다"




이혜성이 경위서 작성에 선배 아나운서의 큰 도움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혜성은 막막한 마음에 이전에 제출된 경위서를 찾아보던 중 전현무의 경위서를 발견해 참고해 작성했다고 해요.


사안이 가볍더라도 크게 극대화해 작성하는 것이 경위서 작성 포인트라고 조언했어요.




이혜성 아나운서 프로필



이혜성 나이 1992년생 26세입니다. 


이혜성 고향 고양시


이혜성 학력 안곡 고등학교-서울대 경영학과 학사


이혜성 방송


KBS 스포츠 9,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누가 잘하나, 연예가 중계, 도전 골든벨


아직 새싹 아나운서라 많은 정보가 있지 않았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