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 결혼 남편 에이스 최성욱 누구?

김지혜 결혼 남편 에이스 최성욱 누구?



새신부 김지혜가 결혼 소감을 알렸어요.  


6일 인스타그램에 "D-1 오늘은 잠을 못 잘 거 같은데"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잠이 안 온다..결국 밤을 꼴딱 샘"


그룹 파란 출신 에이스 최성욱과 캣츠 김지혜가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 결혼식을 했어요.  




내일신문 장명국 대표가 주례를 가수 홍경민이 사회를 맡았어요. 



자녀계획은 "막는 것도 아니고 급하지도 않다. 만약 생기면 자연스럽게 키울 생각이다"


처음 짧은 교제 후 이별을 한 뒤 10년간 친구사이로 지내다 1년간 연애를 시작해 결혼했어요. 




2005년 파란 1집 앨범 파란 더 퍼스트로 데뷔한 에이스는 2018년 슈가맨2 출연을 계기로 파란 멤버들과 재결합했어요. 



김지혜는 2007년 캣츠 1집 앨범 캣츠 데뷔해 현재 화장품 사업가입니다. 


파란 에이스 나이 32세이고 캣츠 김지혜 나이 31세입니다. 




에이스는 " 2005년 파란으로 데뷔해 2006년 지금 저의 신부를 만나 첫사랑과 결혼하게 되는 꿈을 이루었고 가수는 노래제목따라 간다는 말이 있는데 저희 데뷔곡이 첫사랑인데 참 신기하다. 이친구이기 때문에 이친구가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결혼 결심까지 온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 멋진 노래로 평생 보답하며 살아 가겠다" 라는 글을 남겼어요. 




김지혜는 " 오랜시간동안 친구사이로 지내면서 서로의 기쁜일, 슬픈일을 함께 하며 늘 서로의 편이 되었고 어느순간 제 인생에 너무 소중한 사람이 됐고 아직은 실감이 안나는 결혼이지만 맣이 축복해 주실거죠?" 


두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사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