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종학 배우 누구? 할리우드 영화 김혜선 출연확정, 김혜선 누구?

손종학 배우 누구? 할리우드 영화 김혜선 출연확정, 김혜선 누구?


배우 김혜선은 3일 할리우드 진출을 확정했다고 한다. 


김혜선이 출연할 영화는 Full House Hel 이라는 영화이다. 미국 감독 레인 엠의 작품으로 김혜선은 조연으로 출연한다. 


한국인 부부이기 때문에 한국어로 출연한다고 한다. 


한국적인 미인형 엄마의 페이스를 가진 배우를 고르던 중 중견여배우들의 프로필을 받고 김혜선을 캐스팅했다고 한다. 에이전트 에코휴먼이슈코리아는 3개월간 김혜선을 섭외했다. 


남편역으로는 3개월전 손종학배우에게 시놉시스를 보냈지만 답을 받지 못했다고 한다. 




김혜선 누구?



김혜선 나이 49세이다. 


안양예고 연극영화과 졸업에 단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중퇴했다.


숭의여중 재학때 명동에서 교내 바자홍보를 위해 CF제작사무소를 갔다가 촬영기사의 눈에 들어 모델로 데뷔했다. 


안양예고 시절에는 오리온, 롯데삼강, 한국화장품CF를 찍었다. 




1969년에 태어나 청소년드라마 푸른교실로 데뷔했다. 



1995년 결혼을 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3년만에 귀국한다. 드라마 모정의강으로 복귀했다.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인기를 얻었고 3번째 결혼을 했다. 두번째 남편들이 대부분 사기나 돈문제로 힘들게 했다. 


김혜선 수상 내역은 1990년 신인상, 1993년 SBS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1999년 KBS연기대상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손종학 배우 누구?



1967년 생으로 손종학 나이 51세이다. 


미생에서 악역 마부장을 연기해 주목을 받았다.  아름다운 신부에 출연했다. 


연극에서 유명한 배우이다. 


실제 성격은 정 많고 애교 많은 성격이라 손블리라고 불린다고 한다. 




수상내역은 2003년 서울국제공연예술제 남자연기상, 2003년 서울연극제 연기대상, 1988년 제2회 창작마을단막극제 인기배우상을 수상했다. 


브라운관 진출은 2007년 부터 시작한 듯 보인다. 


영화는 황진이, 쌍화점, 박쥐, 공모자들, 피에타, 내가 살인범이다. 도희야, 내부자들, 검사외전, 반드시 잡는다. 목격자에 출연했다. 


드라마는 연개소문을 시작으로 구함 허준, 밀회, 밤을 걷는 선비, 욱씨남정기, 보이스, 하백의 신부 2017, 리턴, 스케치, 아는 와이프에 출연했고 OCN 드라마 프리스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