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14kg 감량 깻잎워터 레시피 깻잎 다이어트

김미려 14kg 감량 깻잎워터 레시피 깻잎 다이어트


개그우먼 김미려가 깻잎 다이어트로 14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김미려의 다이어트 비법인 깻잎 다이어트가 화제입니다. 


김미려는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해진 모습이 공개되었어요. 


깻잎 워터 레시피를 공개했어요. 




"ㅋㅋ 주말에는 그냥 막 먹기로 해서 너무 불안해서 내가 운동이란 걸 했다. 도마뱀처럼 움직였다. 200개하고 땀이 너무 날 것 같고 내일 몸살 날 것 같아서 더 이상하지 않았다" 


"운동 후엔 라임 듬뿍 깻잎 워터♥"


김미려가 직접 만든 깻잎 워터 사진을 공개했어요. 




김미려는 "물 500mL 정도에 깻잎가루를 두 티스푼 정도 넣고 라임 슬라이스해서 시~원하게 해서 드시면 됩니다"


컬투쇼에 출연해 김미려는 둘째 출산 후 6개월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해요. 



74kg에서 58kg 감량했다고 해요. 


운동은 아이들 때문에 하지 못했고 깻잎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을 같이 했다고 해요. 




자극적인 맛을 찾다가 깻잎만 조금씩 첨가하다보니 살도 빠졌고 야채들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했어요.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이듬해 첫째 정모아 양을 출산하고 2018년 12월 둘째 아들 정모아 군을 출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