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 라디오스타 연매출 200억 공황장애 샌드박스네트워크 학력 나이

도티 라디오스타 연매출 200억 공황장애 샌드박스네트워크 학력 나이


도티가 회사의 매출을 공개했어요.  

 

유튜브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초통령 입니다. 


"구독자가 250만명이다. 총 조회수는 22억뷰다. 국내 단일 매체중 최고이다."



"이제 7년 차다. 회사는 연 매출 200억이다. 한 편당 많이 번 건 5천만원 정도이다."


도티TV 1년 조회수는 4억 693만회이고 1년 수익은 4억원대입니다. 


"원래 1위 검색어는 성인물이었는데 그걸 이긴 최초의 검색어가 도티다"




"3~4년차 때부터 인기몰이를 했다. 지금 공황장애가 와서 휴식기를 갖고 있다"


도티는 "연중무휴로 영상을 3천 개 넘게 업데이트했다. 업로드가 1시간만 늦어도 난리가 난다"


"두 달 정도 쉰 적이 있는데 사망설이 돌았다"


도티는 "아이들에게 마음이 아프다는 얘기를 전달하기가 좀 힘들다" 




도티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소속사를 언급하며 "굉장히 유망한 회사다. 끝나고 명함을 달라"


도티는 "소속 크리에이터만 200팀이다. 채널의 콘셉트가 중요하다"



도티가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고백했어요. 


"공황 장애로 4개월 동안 휴식을 가졌다고 들었다"




초통령 이미지때문에 사생활이 신경쓰이지 않냐라는 질문에 " 어린이들이 활동하는 시간에는 몸가짐을 조심히 한다. 제가 생활하는 영역에서는 불편함이 없다. 어른 들만 있는 장소에서는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 창업자라고 해요. 



뜻밖의 Q 의 장삐쭈, 연예인 엠블랙 지오, 예슬, 홍진영, AOA 찬미, 유병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해요. 




정직원 200명이고 윤종신은 우리 회사에서 하려고 하는 친구들이 많다고 했어요. 


도티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방송으로 사랑 받은 유튜버입니다. 


도티 학력은 연세대 법학과입니다. 


도티는 클린 방송으로 유명하고 도티 나이 33세입니다. 


도티 본명은 나희선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