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집 가격 얼마? 하와이집 과거 도쿄 집 가격 얼마?

추성훈 집 가격 얼마? 하와이집 과거 도쿄 집 가격 얼마?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유명 모델 야노 시호 하와이 집 가격이 화제네요.  


20일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추성훈-야노시호 부부의 집을 소개했어요.  


2018년 도쿄에서 하와이로 이주한 추성훈 가족 집은 하와이 알라모아나 지역에 위치한 럭셔리 콘도입니다.   




추성훈 가족의 집은 통유리로 된 거실 창문과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이면서 통유리 너머 하와이 해변이 있어요.



개인 수영장, 스파, 요가룸, 피트니스 센터, 스킨케어 및 마사지를 받는 트리트먼트 룸도 있습니다.  




추성훈 집 매매가는 72억 원 이고 매달 관리비만 300만 원이라고 하네요.  



거주자는 발렛파킹, 배달, 세탁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하와이로 이주 이유는 자녀 교육, 가족의 시간, 나의 도전 등 때문이라고 해요.  


과거 추성훈이 살던 도쿄 주상복합 시바우라 아일랜드 에어타워도 알아보았어요. 



48층으로 도쿄 해안부를 매립해서 만든지역으로 매립공사를 무려 1912년 시작한 곳이고 공장이나 버스차고를 쓰던 땅을 재개발해 만든 곳입니다. 




월세용 에어타워에 살고 있었어요. 



51평에 월세는 야노시호 소속사 부담이라고 해요. 


월세 700-800만원선이라고 해요. 


주차비, 관리비, 광열비, 인터넷비 포함 100만원이 더 들어간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