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 해피투게더 인플루언서 패션위크 모델 아이린 프로필

모델 아이린 해피투게더 인플루언서 패션위크 모델 아이린 프로필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모델 아이린이 실검 1위를 달리고 있어요. 


해피투게더 시즌4 모델테이너 특집으로 모델 장윤주, 이현이, 송해나, 김진경, 아이린, 정혁이 출연했어요. 


아이린은 영어로 "미국에서 왔지만 현재 한국에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유재석은 "해외 방송에서 많이 듣던 말투다"


아이린은 "행사를 많이 다니다 보니 전용 말투가 생겼다"


김진경에게 볼 뽀뽀를 했어요. 


할리우드 리액션을 선보이다가 귀걸이까지 떨어뜨렸어요. 



아이린이 원래 '해피투게더 시즌 4' 출연 목록에 없었다고 했고 유재석은 "장윤주가 오늘 제일 잘한 일은 아이린을 섭외한 것이다. "




모델 아이린이 패션 위크 일화를 공개했다. 


아이린은 "글로벌 인플루언서이자 8년 차 모델이다"


2016년 타임즈에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명에 꼽혔어요. 



"패션 위크 쇼를 19개를 한 적이 있다. 하루에 4~5개를 하니 화장실 갈 시간도 없었다. 너무 쇼가 많아서 리허설, 피팅도 한 적 없이 쇼 오프닝에 선 적도 있다"




"아이린은 글로벌 스타다. 에스팀 안에서도 팔로워 수가 가장 많다. 팔로워만 150만이다"


인플루언서 인사법을 공개했어요. 


평소 긍정적 말투가 있다. 주변에서 또 셀럽 모드네라고 한다. 


아이린은 추천 잇템으로 네온 컬러 안전 조끼를 착용했어요. 동묘시장에서 8천원 주고 직접 구매했고 환경미화원 안전 조끼까지 어울리자 " 뭘 입어도 예쁘다" 고 감탄했어요. 




아이린 나이 1987년생 32세입니다. 


아이린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ireneisgood 입니다. 


월드와이드 캠페인 알도, 에스티로더입니다. 


아이린 방송활동은 프로젝트 런웨이 올스타전, 겟잇스타일, 팔로우미3, 헬로우 방 있어요? 등에 출연했어요. 



20일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마이갓~ HAPPY TOGETHER IS GOOD! 함께해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해피투게더 오늘 밤 11:10 KBS2에서 만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