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프로필 복면가왕 뱀파이어 정체 누구? 아랍왕자 정체

노민우 프로필 복면가왕 뱀파이어 정체 누구? 아랍왕자 정체



복면가왕 뱀파이어와 아랍왕자가 마지막 대결을 했어요. 


유재하의 그대 내품에로 무대를 했어요. 


투표결과는 52대 47이었어요. 


복면가왕에서 아랍왕자 정체가 노민우였어요. 




노민우는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어요. 



"전 설마 그 분이 저와 붙을 거라을 생각못 했다. 키가 크니까 배구선수일 거라고 생각했다"




노민우와 대결한 상대 뱀파이어는 가수 김장훈으로 다들 추측하고 있어요. 


"일본에서는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서 솔로 무대는 처음일 거다. 노래도 노래였지만 뱀파이어 임팩트가 너무 세서"


그는 "생각보다 긴장됐지만 에너지를 충전할 기회였다"고 밝혔어요. 




노민우 프로필



노민우 나이 1986년 33세입니다. 


노민우 학력 용문고 - 인하대 연극영화과


락밴드 트렉스 출신입니다.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중입니다. 




노민우 영화 출연작


깡화점, 스토리 오브 와인, 기생령, 명량


노민우 드라마


프로포즈, 태희 혜교 지현이,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파스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마이더스, 풀하우스2, 몬스타, 칼과 꽃, 신의 선물 - 14일, 최고의 결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먹는 존재, 검법 남녀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