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공개연애

이필모 공개연애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이필모는 서수연과 부산여행 중 공개연애를 선언했다. 


즉흥 여행을 떠난 두사람은 필연커플로 응석의 도움으로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직접 활어회를 선사하기 위해 광어를 손질하고 잠자리가지 봐주고 통화로 굿나잇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남포동을 시작으로 부산투어를 했다.




이필모를 보기 위해 모여든 인파로 움직이지 못하게 되고 서수연이 힘들어 했다.



남포동 데이트를 마치고 공연중이던 영화제 무대에 이필모를 초대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고 어색해 하는 서수연이 신경쓰인 이필모는 무대위에 올라가 제가 요즘 마음을 쓰고 계신 분이 있어요. 저는 그분이 참 좋아요라고 고백했다.




서수연은 오빠 친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어요. 라고 했고 친구들과 만남이 이뤄졌다. 이필모 친구들은 서수연에게 방송이 끝나도 계속 만날껀지 물었다. 결혼과 필모 어디가 좋아요? 등의 질문을 받았다고 한다. 


부산의 중심에서 외친 예상치 못한 이필모의 공개연애 선언에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두사람의 진심은 8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