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누구? 빅플로 론 누구?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누구? 빅플로 론 누구?


빅플로 측은 8일 공식 팬카페에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결혼을 한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론군과 이사강 감독은 서로 버팀목이 되어주며 지난 1년 6개월 동안 예쁜 만남을 가져왔고 그후 결혼의사를 조심스럽게 소속사에 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본 소속사는 두분의 의견과 결정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했다. 


론은 12월 콘서트와 팬들과의 이벤트에 참여할 것이라고 했다. 




이상강 론 결혼은 내년 1월 27일로 결혼날짜를 잡은 상태라고 했다. 


이사강과 론은 지난해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와 웨딩촬영을 마친상태라고 한다. 


론은 아주 건실하고 남자다운 성격으로 이사강의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한다. 


이사강 나이 39세 론 나이 28세로 11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이사강 누구?




1980년생으로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라더스 소속 감독이고 가수 뮤직비디오등 CF 콘텐츠를 만든다. 


지난 5월 제국의 아이들 케빈과 열애설이 있었지만 부인했다.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이다. 


2002년 단편영화 스푸트니트 촬영에 참여하고 중앙대학교 연극과에 입학해 런던의 필름스쿨에서 영화학 학위를 받았다. 


그리고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마쳤다. 




UV의 ‘Who Am I’와 ‘그 여자랑 살래요’, 허동균의 나비야, 나인뮤지스 드라마를 감독했다. 


2AM 친구의고백, 유승찬의 니가 그립다. 에릭남 천국의 문, 정준영 병이에요등을 연출했다. 


인도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는 책을 내기도 했다. 


이사강의 부친은 2004년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 치과의사 이재윤씨이고 언니는 패션디자이너 이도이씨 이다.


론 누구?



론은 1991년생으로 빅플로 멤버로 2014년 데뷔해 국내와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다. 


빅플로는 퍼스트 플로우로 데뷔한 그룹으로 지난 8월 거꾸로를 발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