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 해밀턴 누구?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내한

린다 해밀턴 누구?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내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주역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가브리엘 루나, 팀 밀러 감독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어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의 일정으로 대한민국에서 아시아 최초 프레스 정킷 개최를 확정했습니다. 각국 기자단을 초청해 인터뷰와 시사회 행사입니다. 

 

일본, 대만, 인도, 싱가폴 총 11개 아시아 국가의 기자들이 함께 합니다. 

 

사라 코너 역 린다 해밀턴과 새 시리즈 주역 3인방인 매켄지 데이비스,가브리엘 루나, 나탈리아 레이즈는 처음 한국을 방문했어요.

 

 

 

린다 해밀턴 프로필

 

 

나이 56년생 63세입니다. 

 

고향 미국 메릴랜드주 솔즈베리

 

1979년 마이트 플라워즈로 데뷔했고 1984년 터미네이터 사라코너역으로 우명해집니다. 1991년, 2009년 터미네이터 시리즈에 출연했어요. 

 

 

린다 해밀턴 출연작

 

나이트 플라워, 터미네이터 1, 2, 4, 킹콩2, 단테스 피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할리우드 대표 여전사 캐릭터와 시고니 위버와 린다 해밀턴이 유명합니다.

 

사실 터미네이터 시리즈 외에 인상적인 작품은 없고 옥수수 밭의 아이들, 단테스 피크, 외화시리즈 미녀와 야수에 출연했어요.

 

린다 해밀턴은 쌍둥이 여동생이 있고 간호사라고 해요. 터미네이터2에 잠깐 출연했는데 린다는 운동신경이 있어 팔에 근육이 있지만 레슬리는 운동신경이 없어 근육이 없다고 합니다. 

 

린다 해밀턴은 최소 15년간 0관계를 끓었다고 했어요. 그녀의 남편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입니다.

 

 

터뷰에서 둘의 관계는 미스터리였고 퍼즐처럼 잘 맞는다며 그가 볼록한 부분 난 오목한 부분이라고 했어요. 그는 사라코너를 정말 사랑했던 것 같고 그와 헤어지고 몇년은 망연 자실했고 지금은 자유로워 기쁘다고 했어요. 난 혼자만의 시간을 사랑하고 15년간 독신생활을 해 나의 세계와 그의 세계에 있는 사람들과 낭만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고 했어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터미네이터 1,2 감독이었고 7년 열애 후 1997년 결혼 후 1년 만에 이혼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