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곤 연송하 첫눈에 두번 반하다 컬투쇼

이상곤 연송하 첫눈에 두번 반하다 컬투쇼


두시탈출 컬투쇼 노을 멤버 이상곤 결혼 소식을 알렸어요. 


특선 라이브 코너에 그룹 노을이 출연했습니다. 


노을 이상곤은 최근 배우 연송하 2020년 3월 14일 결혼을 합니다. 



내년 3월에 결혼하고 아내를 처음 만나 지인 생일 파티 이후 헤어졌고 그때도 마음에 들었는데 2년이 지나 우연히 만나 두번째로 반했다고 했어요. 3년 반 정도 만나고 내년에 결혼한다고 했어요. 축가는 멤버들에게 부탁하고 이석훈 목 상태가 좋으면 아마 부탁하지 않을까 싶다고 했어요.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황제성 스페셜 DJ와 그룹 노을, 가수 이석훈이 출연했습니다. 


전우성은 배우 심은경 닮은꼴로 노을 안에서 절대 웃지 않는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하자 조금만 웃으면 심은경 씨가 나온다고 했어요. 


이석훈은 목 컨디션이 돌아오지 않아서 부득이하게 라이브를 못한다고 했어요. 발표한 지 2주나 지나서 이미 내려간상태라며 편하게 들어달라고 했어요. 


노을은 축가 에피소드로 축가로 청혼을 자주 부르는데 고음으로 올라가는 애드리브 부분에서 아이들이 운다고 했어요. 


결혼식에 아이 울음소리가 들리면 다산한다고 하네요. 




노을은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서 맨 앞에 나오는 휴대폰 번호는 010으로 시작하고 회사 번호라고 했어요. 



노을 라이브 무대 후 깔끔한 발라드라며 군더더기가 없고 CD를 들은 것 같다고 했어요. 


이석훈은 이 곡은 듣자마자 너무 좋고 상위권에 있는 이유를 알겠다며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했다고 밝혔어요. 


이석훈 신곡 우리 사랑했던 기억을 잊지 말아요는 강균성은 석훈 노을 5명이서 팀 하고 싶다고 하자 이석훈은 저도 너무 하고 싶어요라고 했어요. 




이석훈은 목소리 창법을 바꿔 시도한 앨범이라고 했어요. 15일부터 3일간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남자팬에 대해 콘서트를 좋아해서 오신 분과 끌려 온 남자 팬이 나뉘고 팔짱끼고 앉아 있는 끌려온 그분 보고 노래한다고 했어요. 


이석훈은 남자팬에 대해 남자 팬들이 형 노래 좋다고 하면  진짜 너무 좋다고 했어요. 노을은 남자 팬이 많고 고맙다고 했어요. 


노을은 2019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전국 투어를 개최합니다. 


이석훈은 내일부터 콘서트를 하고, 내년부터 뮤지컬 '웃는 남자' 무대를 한다고 밝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